술은 많이 마신 다음날, 미사 하남 아침식사 할 곳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런 분들 위해서 아침 8시에 오픈하는 해장국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완벽한 숙취해소를 위해서는 이만한 곳이 없는데요. 바로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하남점입니다.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메뉴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메뉴는 양선지해장국, 우거지해장국, 해내탕, 내장탕, 내장수육, 맛보기수육, 양볶음 등이 있습니다. 해내탕은 양선지해장국과 내장탕을 섞은 것으로 제일 맛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선지를 좋아하지 않아 해내탕에서 선지를 빼고 주문합니다. 그렇다고 양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고 선지가 빠진 만큼 양과 우거지로 채워주시는 넉넉한 사장님이 계십니다.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해내탕
항상 이렇게 보글보글 용암처럼 끓고 있을 때 내어주십니다. 이거 하나면 어제 마신 술의 숙취는 그냥 끄~읕! 입니다. 하남 미사에 이만한 해장국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오픈 시간이 8시라 일찍 먹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저는 이곳에 가면 항상 두 그릇을 먹습니다. 해내탕 안에 들어있는 내장과 양이 넉넉해서 밥 한 공기로는 부족합니다. 적게 먹으려고 노력해도 그게 거의 불가능합니다. 내장과 양을 직접 제조한 양념장에 찍어서 밥 위에 얹어 먹는 맛이 거의 환상적이거든요! 두 그릇을 먹어도 절대 말아먹을 일이 없습니다. 이렇게 먹다 보면 밥 두 공기 순삭입니다.
보이시죠? 이 넉넉한 건더기의 모습! 술 마신 다음날 아침이면 홀리듯이 이곳에 가서 아침식사를 하곤 합니다. 어쩔 때는 해내탕을 먹기 위해서 술을 좀 과하게 마시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해장하는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밑반찬
깍두기, 오이지, 마늘종 모두 국내산이고 아래의 양념장은 특제 마늘 소스에 고추기름과 들깨가루를 넣어서 만든 양념장입니다. 어무이맛 양평해장국은 저 소스가 핵심입니다. 저기에 찍어먹는 그 맛은!? 지금도 군침이 돌 정도입니다.
위치정보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하남점 위치
마시며
오늘은 하남과 미사에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하남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사와 하남에 거주하시는 주민들 중에서 쓰린 속을 달래 줄 아침식사 할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